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Blog Article


마사지만 하기로 하고 왔는데 업주가 유사성행위를 강요했다는 사람도 10명 중 2명이나 있었다. 이 모든 경우에 저항이나 신고를 해봤다는 사람은 없었다. 그간 마사지업소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바깥에 드러나지 않는 이유였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로비에 있는 작은 냉장고에는 음료수가 비치돼 있었고, 방이 배정되자 태국인 여성 마사지사가 플라스틱으로 된 목욕바구니 같은 곳에 여러 가지 물건이 담긴 가방을 들고 나타났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태국 요가 마사지라고도 알려진 타이 마사지는 지압, 인도 아유르베다 원리, 보조 요가 자세를 결합한 전통적인 치유 마사지예요. 타이 마사지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타이핸드 마사지 워크샵에서 3시간동안 마사지의 역사와 기원 그리고 정통 타이 마사지의 기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서비스가 끝난후 서비스 되는 따뜻한 차 한잔이 나쁘지 않습니다.


전통 마사지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씻어낼 수 있는 치유법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태국을 여행할 때 여행객이 빼놓지 않고 즐기는 코스중의 하나가 타이마사지와 스파이다. 우리나라에도 많이 보급되어 있는데 그 원조를 알아보자. 몸의 균형을 맞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세계최고의 건식마사지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이 마사지는 몸 속 기의 흐름이 균형을 잡고 그 균형 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국 전통마사지 고고타이만의 서비스! 점점 빈번해지는 방문을 통해 내가 가장 즐기는 것은 진정한 서비스다.


축제 기간에는 물 뿌리는 의식 말고도 액운을 쫓아주는 의미로 하얀 머드를 얼굴에 발라주기도 합니다. 송크란 축제가 시작되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밖으로 나와 서로에게 물을 뿌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의 마사지 또한 종류도 다양한데,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마사지로는 아로마 마사지, 근압 마사지, 발 마사지, 뱀부 마사지, 스톤 마사지 등이 있다. 청소년기의 성장을 돕는 성장 마사지, 바디 라인의 교정을 도와주는 경락 마사지도 인기가 높다. 손으로 하는 마사지뿐만 아니라 안마 의자, 마사지 기기 등 웨어러블 기기들도 많아졌다.


반면 타이 마사지는 얇은 옷을 입고 관리를 받으며, 바닥의 매트에서 행해진다. 타이 마사지는 인체의 기(氣)가 흐르는 길을 자극하면서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며, 근육의 통증을 완화시켜 주고 인체의 균형을 잡아 줘 노화를 지연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을 외치다간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또한 골다공증 환자나 노인은 꺾기를 많이 하는 타이 마사지 시술시 자칫 뼈가 부러질 수 있으므로 삼가는 것이 좋으며, 인공관절, 외과 수술을 했거나 디스크가 있을 경우 마사지사에게 반드시 확인시키자. 태국 방콕을 여행한다면 꼭 가봐야하는 곳은 그랜드 팰리스입니다.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보자의 신분은 한국일보 보도 준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13일(현지시간) 태국 매체 더타이거에 따르면, 일본인 여성 A씨는 지난 2월 중국인 남자친구와 함께 태국 카오산 근처의 한 마사지숍에 방문했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성인pc 뷰어 프로그램 바둑이 뷰어 프로그램 임대 바둑이 뷰오 프로그램 홀덤뷰어 성인pc 뷰어 프로그램

Report this page